티치미 뭐함? -_-??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189578

사이트 가보세요 ㅋㅋ
show 하고 있네 ㅋㅋㅋ
아 오글 거렼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0/31 금요일 4 2
10월 막날 D-13 5시 45분 화이팅 해요 그리고 일어나는 시간을 초단위로...
-
10/30 목요일 5 4
며칠간 못 했죠 죄송해여 5시 50분 D-2주 ㅎㅇㅌ
-
10/27 월요일 4 3
늦어서 죄송합니다 6시 정도... D-17 ㅎㅇㅌ
-
10/25 토요일 1 3
늦어서 올릴까 말까 했는데 걍 올려유 6시 20분 D-19 ㅎㅇㅌ
-
10/24 금요일 5 4
5시 45분 20일 강대는 이제 수욜 목욜 수업은 한 번씩 뿐이 남지 않았네요 ㅎㅎ... ㅎㅇㅌ
-
10/23 목요일 5 6
5시 55분 D-21 D-3주 으아우으어와야야ㅓㅇ어ㅏ. . 오늘도 그닥 할 말이 음슴니다 화이팅
-
10/22 수요일 2 2
아아아 자고 싶다.... 또 학원 가서 잠들 것 같습니다... D-22....2땡...
-
10/21 화요일 2 7
6시 화이팅 해유... 할 말이 읎음... 나는 원한다 좋아요를 그리고 초록눈을
-
10/20 월요일 7 12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사실 초록눈 달고 싶음 5시 55분 이틀 안 했는데 엄청 오래...
-
10/17 금요일 2 3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6시
-
10/16 목요일 3 5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5시 55분? 어... 오늘은 할 말이 없네여 다들 화이팅 ㅎ;
-
10/15 수요일 4 6
좋아요 구걸 중입니다 이제 30대도 깨지고 20대 진입했네요 이제 그냥 빨리...
-
10/14 화요일 4 4
댓글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아 D-30 5시 55분 10월도 거의 절반이 지나가니...
-
10/13 월요일 4 9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5시 45분. 아 그냥 딱 12시간? 정도만 자보고...
-
10/11 토요일 6 7
6시 20분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D-33 화이팅
-
10/10 금요일 5 14
5시 50분. 좋아요와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오르비 기상팀은 아무나 참여...
-
10/9 목요일 한글날 8 11
5주 남았네요 ㅎㅇㅌ 6시 30분
-
10/8 수요일 2 22
아...이거 귀ㅊ...ㅎㅎ 좋아요 좀 주세요 5시 50분
-
10/6 월요일 2 4
D-38 5시 50분
-
5시 45분 저를 포함한 모든 연세대 논술 보는 분들 화이팅입니다 아 두근두근두근거려
-
10/2 목요일 2 2
낼모레 연대 논술 ㄷㄷㄷ 6주 남았네요 수능은ㅎ 화이팅 5시 50분
-
10/1(!) 수요일 6 2
10...10월! 아아아아ㅏㅇ아ㅣㅇ이아아아아아아앙; 5시55분요
-
9/30 화요일 7 4
9월 막날 5시 45분
-
9/29 월요일 1 0
9월 이틀 남았네요 ㅎ 5시 50분
-
9/26 토요일 3 4
6시 30분
-
9/26 금요일 9 2
D-48 D-1 D-8 5시 55분
-
9/25 목요일 2 2
7주 남았어요 7주 49일 아직 7주나 남았아요 ㅎㅇㅌ 5시 50분
-
9/24 수요일 6 6
D-50 ㄷㄷ 화이팅! 6시
-
9/23 화요일 4 2
D-51 5시 35분 아아 모닝멘붕...
-
9/22 월요일 9 5
벌써 9월 하순이네여... 수능 D-52 연대 논술 D-12 5시 50분 기상
-
9/20 토요일 4 5
주말은 늦든지 못하든지 해요 오늘처럼 마악 늦어버림 6시 20분
-
9/19 금요일 9 6
늦었어요 ㅎㅎㅎㅎㅎ 미쳤더 6시 30분
-
9/18 목요일 10 6
화이팅 하지 말입니다 5시 50분
-
9/17 수 3 9
좋아요랑 댓글좀요 ㅎㅎ 5시 55분
-
9/16 화요일 3 7
일욜 월욜은 늦게 일어나 못했네요 5시 50분 ㅎ
-
9/13 토요일 9 6
많이 늦었네요 6시30
-
9/12 금요일 5 6
5시 50분 기상 날짜 쓰고 보니 벌써 9월 중순이네요 이제 9주도 안 남았습니다 다들 ㅎㅇㅌ
-
9/11 목요일 9 8
글이 없길래 감히 한 번 해볼게요 댓글 좀 달아줘요 전 6시 5분 기상 오늘도 ㅎㅇㅌ
-
8/29 금요일 0 8
으어 또 중간에 깼다..! 오늘도 ㅎㅇㅌ!!!!! (좋아요 좀 눌러주세요ㅎㅎㅎ!)
-
8/22 금요일 11 12
이렇게 하는거 맞나? 암튼 다들 일어나세요 (좋아요 좀 눌러주세요..)
-
8/16 토요일 16 8
하으ㅠㅠㅠㅠㅠㅠㅠ(*'A^q)
-
8/15 금요일 9 11
달고기 나왔다!!!요(20시간 기다림 이 말 하려곻ㅎㅎㅎ) 금요일이 왔다!!!요...
-
8/14 목요일 17 12
이런! 중간에 깼다..! 좋아요 좀 눌러주시조!!ㅎㅎㅎ!
-
8/3 수요일 15 11
티그 잘못됔ㅅ는데 안ㅣ수정이 안되서 하나 어ㅣ더 얼림 ㅠ
-
8/3 수요일 1 2
하이! 기상팀은.영원하도다!영원한 기념으로 좋아요 좀 눌러주소서! ㅎㅎㅎ
-
8/12 화요일 15 15
기상!!! 일어.나 세 요!!!!!!!!!!!! 좋아요도 눌러주세요!!!!!!!!!ㅎㅎㅎ
-
8/11 월요일 18 12
다시 월요일이네요!! 모두 화이삼! ✧ ٩(๑•̀o•́๑)و 안 묻히게 좋아요 좀...
-
8/10 일요일 15 8
아싸 일요일!!! ㅎㅇㅌ!
-
8/9 토요일 16 10
우우우ㅐㄱ오어아아우아재재자난투ㅜ터타투우자아태타느ㅐ벶 이런! 뭉간에 깼군 ! (좋아요...
-
8/8 금요일 11 14
일어나삼계탕수육계장미꾸라지렁이러나요!!!!!!! (좋아요 좀 눌러주세요...ㅎㅎㅎ)
진정 학생을 위한다면 강의 수강료좀 낮춰줬으면 좋겠는데
말이랑 행동이 저렇게 다른 곳은
처음봄
진짜 어이가 없음 ㅋㅋ 얕은 수를 쓰지 않는 티치미 ㅋㅋ
ㅋㅋㅋ학생을 위합니다.
그래도 프리패스는
50만원 받아야 겠네요
동영상 첫화면부터 진짜 빵터졋네요 ㅋㅋㅎㅎ하하하ㅏㅎ 키키ㅣ키 ㅋㅋㅋㅋ1ㅋ아진짜 어제 멍한 이후로 이렇게 큰웃음 처음임ㅋㅋ1ㅋ1ㅋㅋ1ㅋㅋㅋ1ㅋㅋ
김찬휘가 성향이 많이 어린거같음 ㅋㅋ
좀 나쁘게 말해서 유치하다고 해야되나...
나쁜 뜻은 아님ㅋㅋ
완전 공감함 ㅋㅋㅋ 레알 사람 유치함
저두 공감 ㅋ
솔직히 좀 무리수를 뒀네요
무료강의나 많이 풀어주세요
많이 무리수지만 그래도 비웃진 않을래요 ㅠ흑
약간 우습게 보일수도있겠지만 안하는것보단 낫다고 생각함.. 수험생입장이라 그런가
우리 입장을 대변하는거 같아서 그 자체로는 나빠보이진 않는데
근데 애초에 티치미가 저렇게 나설만한 곳도 아니죠
저렇게 해봤자 좀 격하게 말해서 한석원 강사를 비롯한 강사들이 쓰레기같은 짓을 한 집단이라는건 변하지 않음요
?뭘 햇길래 쓰레기같은짓이나 ..?
? 무슨 쓰레기짓을 했나요
선생님들 표정에서 부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