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단 죽고 사는게 중요하잖아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6344
이과 없었으면 이미 독감으로 인류 멸망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246344
이과 없었으면 이미 독감으로 인류 멸망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5
난 살아남음ㅋ
의사들이 자꾸 약 개발해서
병들이 점점 지독해짐
지독해도 결국 치료법을 개발.
이과 아니었음 독감으로 인류 멸망 ㅠ
독감이란 말도 없었음
역병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역병 ㅋㅋㅋㅋ
호환과 마마의 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