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닭고기 [47707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779969
하으ㅠㅠㅠㅠㅠㅠㅠ(*'A^q)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5시 43분
6시~
6시 / ㅎㅇㅌ!
6시
6시 8분
6:15
6시 46분
7시 29분
꿈에서 달고기가 댓글을 달아줫는데 흑 7시30분!
6시 30분
으아아아아 8시 30분
헐... 주말이지만 8시 30분이라니... 90일도 안남았음. 님 지금 뭐하시는거에여. 6시에 일어나서 모닝비문학 분석하기도 바쁜 이 시점에 어떻게 그럴수가 있죠. 정말 너무하시고나발이고 ㅈㅅ... 심심한가봅니다. 제가 ㅜㅜ
ㅈㅅ... 요즘 몸이 너무 쑤셔요... 계속 몇시간동안 앉아 있다보니... 허리도 아프고 목도 뻐근하고... 자고일어나면 고통스러운...
닭찡 지금 눈팅중인거 다 알고 있음.
칰님 그렇게 고집 부려봤자 소용없음. 어서 컴백하셈. 매일 오르비 복습하시는거 다 알고 있음. 지금 눈팅중인거 다 알고 있음. 빨리 나오셈.
개맴내맴.. 달찡아아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6
5시 43분
6시~
6시 / ㅎㅇㅌ!
6시
6시 8분
6:15
6시 46분
7시 29분
꿈에서 달고기가 댓글을 달아줫는데 흑
7시30분!
6시 30분
으아아아아 8시 30분
헐... 주말이지만 8시 30분이라니... 90일도 안남았음. 님 지금 뭐하시는거에여. 6시에 일어나서 모닝비문학 분석하기도 바쁜 이 시점에 어떻게 그럴수가 있죠. 정말 너무하시고나발이고 ㅈㅅ... 심심한가봅니다. 제가 ㅜㅜ
ㅈㅅ... 요즘 몸이 너무 쑤셔요...
계속 몇시간동안 앉아 있다보니... 허리도 아프고 목도 뻐근하고...
자고일어나면 고통스러운...
닭찡 지금 눈팅중인거 다 알고 있음.
칰님 그렇게 고집 부려봤자 소용없음. 어서 컴백하셈. 매일 오르비 복습하시는거 다 알고 있음. 지금 눈팅중인거 다 알고 있음. 빨리 나오셈.
개맴내맴.. 달찡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