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의대갈거여 [491457]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868169
많이 늦었네요 6시30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여섯시
잉 이건 뭐에요??
오르비기상팀이 뭐냐는 말씀이신가요?
넴
닭고기님이 옛날에 독재생들끼리 아침에 일찍일어나자고 시작하신 거로 아는데 요런 식으로 올리면 다른 사람들이 자기 몇 시에 일어났는지 댓글 달고 하는거에요 ㅎ 전 뭐 독재생은 아닌데 닭고기님이 연휴 이후로 안 오셔서 그냥 제가 해보는 중...
7시30분
님 우리는오늘도 열심히 참아요
그래요 님도화이팅!
7시35분!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여섯시
잉 이건 뭐에요??
오르비기상팀이 뭐냐는 말씀이신가요?
넴
닭고기님이 옛날에 독재생들끼리 아침에 일찍일어나자고 시작하신 거로 아는데 요런 식으로 올리면 다른 사람들이 자기 몇 시에 일어났는지 댓글 달고 하는거에요 ㅎ 전 뭐 독재생은 아닌데 닭고기님이 연휴 이후로 안 오셔서 그냥 제가 해보는 중...
7시30분
님 우리는오늘도 열심히 참아요
그래요 님도화이팅!
7시3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