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수학 커리 조언 부탁드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73821
작년 모고는 원점수 96 92이었다가
수능 때 폭탄 맞고 3등급 떠서 개념부터 다시하려고
이미지 쌤 미친개념 듣고 있는데 이게 좀 쉽다는 평이 있어서
미친개념만 들어도 100점 받을 수 있나요? 아니면 재작년에 김범준 쌤 스타팅블록 들었었는데 잘 맞았어서 미친개념 끝내고 스블까지 학습하는게 좋을까요
목표는 원점수 100점입니다
목표는 높게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