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공부 어떻게 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52610
작수 2 떴어요... 17 19는 찍을 거고 나머지는 다 맞추고 싶은데 도저히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 건지 감이 안 잡히네요... ㅠㅠ 과탐은 지1 말고 다 너무 어렵다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서바나 강케이 강사잡고 풀커리 타기
과탐은 저게 최선인듯
가계도는 공부 해요
공부는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