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물리할까 생명할까 고민되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39785
물리는 아예 노베이스고 재수하면서 생명런 치고 생명은 26수능 백분위 93 받음(....쌰갈)
다들 물리런 어케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둘 다 하면 고민 끝
지구는 못 버리지
40점이신가보네ㅋㅋ 저도 생1 93이였는데 저라면 생1할듯
노베면 굳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