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하스 쓴사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89629
하스 쓰신분이나 과년도에 지원하셨던분 계신가요?
올해 면접 비중이 작년에 비해 줄긴했는데 혹시 추합~불합 권에서 면접으로 역전한 사례가 있는지 궁금해서 그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23학번인데 솔직히 그 정도의 영향은 못 미치는 것 같습니다
제 앞에 4명정도면 제끼면 될거같은데 1점내로 차이납니다 이건 할만하겠져?
최대한 재껴봅시다
하스쓸려다가 막판에 언더우드로 바꿨는데 680점 정도입니다. 하스는 어떤가요? 합격권이?
저도 680점인데 ㅋㅋ 681 후반쯤에서 합격권 형성될거같네요 거기는 어느정도인가요?
혹시 합격권 681쯤으로 예상하신 이유 알 수 있을까요?? 저도 681인데 점공도 생각보다 너무 낮고 면접 비중도 줄어서 힘들 거 같다 생각하는 중이었거든요
안정권은 점수가 튀는데 합격권 근처 애들은 681점 근처에서 다 놀더라고요 작년과 제작년에 15점까지도 역전한 사례가 있길래 올해 면접비중이 반으로 줄었어도 최대 5점까지는 역전이 나올거같아서요. 지금 상황에선 70등이 1점 정도만 올라도 합격권입니다. 면접 영향이 크게 작용할거같아요
아 작년에 그렇게까지 크게 역전한 사례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같이 붙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