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 경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70597


혹시 다 군에 이거 붙을거라 생각하고 [가 군 스나] [나 군 소신]으로 박는건 미친짓인가요? 재수생이라 무조건 한개는 붙어야하는데 부모님은 나 군도 중앙대를 쓰시기를 원해요.(학과는 경제학부 최초합 권입니다.) 저는 나 군을 좀 높여써보고싶은데 의견남겨주시면 감사할거같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저건 가나군 중대쓸성적이 아니신것같은데
하늘이무너져도붙는안정이심
성적 보니 탐망이신데 서강대 성균관대 쓰시면 될듯
나군 서강대에 가군 연고 질러보셈
이건 붙어요... 중대를 하나 더 쓸 이유가 없습니다. 중대를 하나만 쓰세요;; 다군이 맘에 들면 둘 다 지르는 거고 맘에 안 드시면 하나는 적정 잡는거죠.
중대 경영은 만족합니다! 근데 가군에 연대 하스를 쓸 생각이구 나 군에 쓸만한 학과가 다 3칸 정도라 부모님께서 많이 불안해하셨어요 주신 의견들 보니까 나 군을 더 높여서 써볼려고요 감사합니다.
어차피 3개 다 붙을 필요가 없죠.. 어차피 대학은 하나만 가는 걸요. 상향을 안 쓸 이유가 없어요 ㅎㅎ 부모님께 잘 말씀드리시고 원서 잘 쓰셔서 원하는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