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둘다 넣어버릴지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2506

전글에서 나군 소신 관련으로 질문드렸는데 컨설턴트분께 여쭤보니 이렇게 답변하십니다 다군 대형과 6칸 떨도 가능성이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2506

전글에서 나군 소신 관련으로 질문드렸는데 컨설턴트분께 여쭤보니 이렇게 답변하십니다 다군 대형과 6칸 떨도 가능성이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2027 수능
D - 149
?ㅋㅋㅋㅋㅋ
다군 경영 6칸떨은 힘들긴한데 ㅋㅋㅋㅋ 4칸합도 많고..
3칸은 안붙눈데여?
도데체 왜 중대경영 6칸을 떨어져도 이상할게 없다고하지
걍 대멸망시나리온데
75만원 주고 끝까지 봐주시는 분인데 재수생이라 하나는 무조건 돼야한다고 말씀드리기는 했어요. 그것때문에 보수적으로 잡으시는건지도 모르겠네요.. ㅠㅠ
다군 6칸 떨이면 가나군 다죽었단소린데
?
중대경영6칸후반이신가요?
전글에 올려놨어여
엑.저게 떨어지면 ㅋㅋ…..
먼소리냐 저건 다군 6칸 떨어질수가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