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의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37599
대전2년 서울 4년임? 아님 대전 6년임?? 옛날에 절반 절반 제비뽑기로 간단 글 본 적 있는데 지금도 그런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6월 평가원 국어(독서) 분석&복습자료 공유] 역대급으로 어려웠다고 느끼셨을 6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37599
대전2년 서울 4년임? 아님 대전 6년임?? 옛날에 절반 절반 제비뽑기로 간단 글 본 적 있는데 지금도 그런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6월 평가원 국어(독서) 분석&복습자료 공유] 역대급으로 어려웠다고 느끼셨을 6월...
2027 수능
D - 147
대전에서 4년하고 2년은 반반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