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악 아무리 봐도 앞번호들이 빠질 것 같지가 않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59655
나는 망한 것 같아…….. 이렇게 1. 2. 3 지망 다 떨어지고…. 이럴 거면 독서실 재수 할 걸 학원은 왜 다녔냐아아아아ㅏㅏㅏ….. ㅜㅜㅠ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ㅈ살 0 0
방진마스크 안꼈는데 계속 기침나옴
-
전교조뜻 알아냄 ㅋㅋ기 3 9
전국 교사 조무사 엌ㅋㅋㅋㅌㅋㅋㅋㅋㅋ
망하지마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