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 과탐 검토조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1359615
테스트 보러 다녀오신 분들 있으신가요…
가서 문제 풀어야하나요? 과탐 수능 끝나고 한 번도 안봐서 가물가물한데..
참여비 이런 것도 혹시 없나요? 두시간 반이나 소요되길래 갈까 말까 고민되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ㅈ살 0 0
방진마스크 안꼈는데 계속 기침나옴
-
전교조뜻 알아냄 ㅋㅋ기 3 9
전국 교사 조무사 엌ㅋㅋㅋㅌㅋㅋㅋㅋㅋ
문제 풀지요
그거 테스트기간지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