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0422316
을지의 5명밖에 안뽑길래 추합일 줄 알았는데 붙었다 신남 빨리 나머지 나왔으면… 숨 좀 쉬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6 5
작년 오르비에 가입하여 이것저것 눈팅으로 참고하며 도움 받아왔던 현역입니다! 입시...
-
서강대 영미문화 예비1번 합격했어요!!!! 다 여러분들 덕입니다....! 31 35
우선 댓글, 쪽지를 통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특히 Saint님과...
축하드려요!! 가천대 꼭 붙으셨음 좋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ㅜㅠㅠ저도 제발 ㅠㅠㅠ
졸업한지 꽤 되신거면 혹시 을지의 쓰실때 학교장 추천 어떻게 받으셧나요?? 그냥 학교에 전화해서 써달라하면 되나요??
넹
홈페이지에 공지 올라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