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9425115
설맞이 1.2.3.4
양승진 시즌 2 5, 8회
중에 뭐풀까요 하나만 풀거임 계산 괴랄안했으몀 좋겠음 킬캠보다 약간 쉽거나 킬캠 난이도.. 약간 어려운 수능 난이도면 좋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것 참 6 7
어떻게 해야 더 많은 학생들에게 알릴지 매일 고민이네요 ^^* 현재 스위치피티...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