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인혁 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213386
현강에서 지금 뭐하시나용? 6야 수업 뭐부터 나가시려낭….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213386
현강에서 지금 뭐하시나용? 6야 수업 뭐부터 나가시려낭….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5
작년엔 6야 개념부터 다시다나갔다고 한거같은데.. 올해는모르겠네요
개념부터요..?? 복습할겸 좋긴 한데 진도 빨리 나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와드요.. 인강듣다 좀 느린거같아서 메가로 갈아탔는데 현강도 이런건가요
올해 qna에 문풀위주로 가신다네요 정확한건 들어봐야알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