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n제 시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57150704
보통 day 하나당 몇분 정도 걸리시나요? 그리고 뒤로 갈수록 어려워지나용?? 계획 대강 짜려고 하는데 수2 day1은 25분 정도 걸렸는데 뒤가 더 어려우면 넉넉하게 시간 잡아두려구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비빜휴 광고멘트였는데 그냥먹어도 좋은기름은 따땃하면 더좋다? 이런 식의 논린가여?...
작년기준 다 비슷햇던거같아요 한번씩 어려운거있고
갈수록 빡세질 거예요 데이1이 좀 심하게 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