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문학 굳이 풀 필요 있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15440
모의 꾸준히 2등급정도로 나오고있는데요..3 4월은 고전을다틀리고 6월은 문법을 3개틀리고 비문학 문학은 올해 총 두갠가 틀렸습니다.
비문학은 기출이랑 병행하면서 풀면 도움이 될것같은데 문법,고전시가도 해야하는와중에 문학을 풀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읽어보는 정도로는 부족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굳이안할이유는없죠 시간나면하시고 기출이우선 ㅎㅎ
문제는 안풀어도
작품에대해서는 반드시 알고가야죠
차라리 비문학보다 문학이 더 도움될텐데요... 6평때도 느꼇지만 정말 시의 내용을 아니까 한세트가 과장없이 15초 안에 다풀립니다
풀어야죠...
문학은 대부분연계여서 내용은 알고들어가는게 좋을 것 같네요 우선은 기출이구요
전 13수능때 마지막장에서 빛을발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