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22304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명학 실전모고 9월 0 0
이명학T 실전모고 9월 답아시는분 ㅜㅜ답좀 알려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222304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명학 실전모고 9월 0 0
이명학T 실전모고 9월 답아시는분 ㅜㅜ답좀 알려주세요
2027 수능
D - 144
운명이에요
진리의 될놈될
이 시간에도 오르비를 하시는군요
너무 심한 말은 하지마..아프거든....
무슨 소리에요 그게
재능이져
노력도재능임
운칠기삼
최상위권 기준이 어디죠??
제가 생각하는 최상위권은 올1등급-평백 98 정도요
헉 엄청 높네요
문과는 아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