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고3 방학동안 논술학원다니기vs인강듣기 어떤게 나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372766
논술학원이 첨삭해주는거랑 꾸준히 글쓰게 해주는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들었는데요, 인강 들으면서 기출문제로 글써보고 수능 치고 학원다니는게 더 낫지 않나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보였군 1 2
오늘 하루종일 수열의 극한에서 이해 안되는 부분이 있었는데 오르비에 질문하려고...
음,.. 차라리 저는 겨울방학~학기초 까지 논술학원 다니시고 그후에 인강으로 전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논술학원 가성비가 좋지않다는 글을 많이봐서 고민중이네요.. 아 그리고 실수로 비추천해서 죄송합니다 ㅠ 사탐글에도 답변달아주셨는데ㅠㅠ
논술은 가성비 따지는게 무의미하다고 생각되요..
어쨋든 저는 인강으로 많은 도움을 얻었고 실제로 괜찮은 결과를 받았어요. 메가스터디 권대승쌤 인강 ㅊㅊ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