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여초딩 허위 미투 레전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2778909


원문: https://www.facebook.com/100003747255387/posts/2066211990180356/?d=n
^^ㅣ발 이게 나라냐? 이거 팩트면 진짜 레전드사건이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죽은 태그 꺼내기 3 3
-
99년생 수능 보려고 합니다. 31 7
부족한 필력이라 표현이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오르비 아이디를 찾아서...
-
어제본거 0 0
호에엥 수능이 4일남앗데
-
화석 태그 총집합 4 1
일정 자격이 되면 저처럼 옛날 태그를 달 수 있습니다
-
탁구 방금 개 지렸다 0 0
랠리 ㅁㅊ
-
딸피라 모의고사 치기 힘든데 어캄? 11 1
올해 6평 학원에서 외부 응시했는데 3시쯤부터 ㅈㄴ 힘들어서 한국사 10분컷하고...
-
오늘따라몸에힘이없어... 6 1
늙고병든,,
-
Team 99 화이팅 7 6
화이팅!!!!!!!!!!할 수 있어!!!!!!!!!!
-
‘수험생 키우기’ 소식 + 컴공 상담 + TMI 49 31
우선 다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그동안 졸업프로젝트로 만든 ‘수험생...
-
최소제곱법과 요즘 쓰고있는 논문 12 5
계량경제학쪽 논문인데 대개 계량경제학이나 통계 이론 논문들은 1. 모형(데이터가...
-
돼지 눈엔 돼지만 보인다고 0 4
공부를 암기밖에 할 줄 모르니까 국어 비문학을 배경지식 없으면 못 푸는 암기형...
-
학력은 이제 계층 상승 보다는 현상 유지를 위한 수단인듯 2 6
대학원 와서 놀란게 너도나도 부모님이 전문직, 대기업 임원 등.. 특히 의사 그런데...
-
통계학은 적어도 그 자체로 배우다 굶어 죽겠다는 생각은 안 들고 그것 자체로...
-
약간 피해망상 같은게 생겨서 다른 사람을 잘 믿을 수 없고 인간관계가 조금이라도...
-
'체험' 정도 해본 입장에서는 묘하게 다름 특히 학술적 활동 입장에서 보면 주입식...
-
그런 수험생이 설마 아직도 있겠어? ㅋ
-
이젠 진짜 알던 네임드들이 안보이네 10 4
닉변한 건가 99년생은 커녕 00년생 태그도 없고
-
지난 주 시청 복지과에 연락해 티비가 필요한 시설이 있는지 알아봐달라고했습니다....
-
빅데이터가 어떻니 해도 0 3
윗 사진은 각종 경제 통계전문가들이 예측한 물가상승률인데(물론 그 뒤엔 각종...
-
면탈 맞나봄 8 0
-
3떨 확정까지 17시간 4 3
면탈인거같지만 막상 확인사살 당하려니까 떨리네요 3떨이면 수능이어도 수미잡인건가
-
연세대 전화추합 꿀팁 3 4
02-2123으로 시작하면 받으셈 연세대에서 걸려오는 번호임
-
오수생의 성적 변화 ㅇㅈ 184 113
ㅎㅎ 오늘 경북치 나온김에 올려봅니당... 모든 수험생 특히 장수생분들 다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오수생 경북치 합격 ㅇㅈ 118 57
감격! 사랑합니다 빛북치 갓북치♡♡
-
닉네임 변경 질문 2 0
혹시 오르비는 닉변 못해요?
-
2022 대수능 자연계 전과목 Rainbow Table 4 15
국,수 원점수 추정은 여기서 -> https://orbi.kr/00041478360...
-
ㅇㅈ메타 시작했길래 12 0
연애하고싶따
-
머리한김에 인증이 마려운데 8 0
요즘도 인증메타 있나여
-
연애하고싶따 7 1
아
-
어림없지 ㅋㅋㅋ 과거의 인물 태그도 소환한다
-
오르비 이거 어떻게 끊냐 7 2
수능 기념으로 1년 만에 다시 돌아왔는데 아침에 눈떠서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네...
-
내년 수능수학 준비하는 정체된 2-3등급 학생분들에게 33 7
(시기가 조심스럽긴 하지만..)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수학 공부를 남들 다 하는...
-
수학 평가원 글씨체 정리 7 14
시험 주제(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제지): 신명 디나루 (글씨...
-
레드튜브 아는사람 3 0
초딩때 스타하다가 파이썬 1ㄷ1방 들어갔는데 누가 알려줘서 이후로 종종 써먹었음
-
여러분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여 19 0
ㅋㅋㅎㅋㅎㅋ
근본적으로 한국 남자들의 태도가 문제다.
뭐든지 다 받아주니까 이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겠나?
이제부터라도 억지를 받아주지 말고 우리의 권리를 똑바로 인식, 다시 찾으려고 노력해야한다.
- 2급 음란죄 (Horus Code 제5조 8항)
ㅆㅇㅈ 남자들도 단합좀 해야돼
페미련들 뭘 해도 가만히 있어주니깐 ㅈㄴ 만만하게 보는 것 같음
뭐든지 다 받아준다는게 뭘 받아준다는...?
동. 의.
? 6개월 갇혀있던건 누가보상해주나
검찰청 보상 심의회
정법렁ㅇㅋㅋ
하루당 최저임금 1~5배 주는걸로 알고있는데 6개월간 받았을 정신적 피해랑 퉁치기에는 좀 적죠..
? 몇천원요..?
진짜 그냥 개소름이다ㅋㅋㅋㅋㅋ
순자 당신이 옳았어...
무고죄는 법정 최고형으로 다스려야되는데
당당위보면 진짜 별별사례개많음 ㅋㅋㅋ
대가리에 피도 안마른 새끼가 좆같은건 싹다배웠네 이빨싹다뽑아버리고싶다ㅋㅋ
애 입장에서는 유치라서 개이득일듯
이걸 유치각을 보네 ㅋㅋㅋ
청소가 시급하네
사람 영악한 것은 범보다 더 무섭다는는 말 못 들으셨소?
이말 어디서 봤는데.... 출처가 어디죠?
박경리 토지요.
인간은 성악설이 맞다...
요즘 초등학생들 민식이법 악용해서 용돈벌이하는것도 그렇고 진짜 영악한듯
나라꼴잘돌아간다
나라 망하는 소리 들리네ㅋㅋ..
남성 인권 다 죽었냐 진짜? 이런 글 볼 때마다 속상하다
이제 한국남자들은 녹음기 무조건 갖고다녀야겠네
ㄹㅇ 이게 나라냐...
반도자치구가 머지 않았다! 좀 더 힘내자 한민족들아!
아 진짜 한국에서 살기 싫다...ㅅㅂ
애가 선생님 머리를 잡아당기고 때리고 소리지른다고? 진짜 뚜드러 맞아야 정신차릴듯;
존나 세상이 미쳐돌아가노•••
와... 이건 아니지...
이런일 있을수록 진짜 피해자들의 말이 점점 더 신뢰를 잃어갈텐데.. 진짜 법 악용하는 사람들 밉네요..
약용좌 승
진짜 녹음기 들고다녀야하나..
무죄판결받으면 뭐해 주변사람들 시선은 똑같은데...
저 초등학생 처벌은 받나요?
아뇨 특정 나이가 안지났기 때문에 처벌 안받습니다
나였으면 넘 억울해서 거짓말탐지기 하러가자할듯...ㅜㅜ
그리고 이렇게 극단적인 기사만 보면 사람의 생각이 쉽게 편향되는듯..
내가 이래서 미디어를 싫어함
미디어에 중독된 사람들은
직접 경험한 세상이 아닌 것 중에 미디어로 알게된 가장 극단적인 사건을 보편적인 세상과가깝다고 생각함..
이 기사와 반대되는 사건은 얼마든지 많음
내가 성폭력 피해자일 때
하굣길에 검찰에서 전화가 왔는데
현재 시점에서 심리상이나 신체상의 피해 없으면 그냥 좋게좋게 넘어가라는 식으로 말해서
충격받은 기억이 있음
그럼에도 나는 직접 겪은 내 경험을 보편적인 예시라고 생각하면서 이성을 미워하지는 않음.
정직한 판결이 훨씬 많을것이니
쨋든 미디어에 너무 노출되면 사람이 이상해지는듯
성별갈등 유발하는 댓글쓰면서 스스로 분노하시고.. 답답
ㄹ ㅇㅋㅋ
ㄹㅇㅋㅋㅋㅋ
이것도 동의
"사람의 본성이 악하기 때문에, 반드시 장차 스승과 법도에 의거한 연후에라야 사람이 올바르게 되고, 예와 의를 얻은 뒤에야 사람 세상에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다."
순자 당신은... 대체 몇 수 앞을 보신 겁니까
10명의 범죄자를 놓치더라도 1명의 무고한 피해자가 생기지 말게 하라
엥 10명과 1명은 차이가 큰데요 조두순 10명이면??
그나저나 조두순 그 ㅅㄲ 어쩌죠....
조두순 10명이어도 억울한 사람 생기면 안됩니다;;ㅎㅎ 벌은 죄를 지은 사람이 받아야지 무고한 사람이 받으면 법의 존재의 이유가 있겠습니까
물론 억울한 사람 생기면 안되는 거 맞는 말입니다 그런데 피해자 1명과 범죄자 다수를 두고 공리적 입장에서 바라보았을 때 사회에 이득이 되는 건 범죄자 다수 아닐까요? 피해자를 보호해야 하는 입장에는 적극 찬성합니다 그러나 범죄자가 활개치고 다닌다고 생각해보세요 뭐 논란이 많을 수 있겠지만...
그 예외를 허용하는게 개인적으로 무서운 생각인 것같습니다 전체주의같은... 범죄자에 대한 증오는 알겠습니다만
다른 사람들의 의견도 궁금해서 글올려봤어욤 사실 평소해도 굉장히 흥미로워 하는 주제거든욤....
2020년엔 진짜 나라가 망해버린 것 같다
이제는 녹음은 정말로 필수인듯. 녹음의 생활화
미래의 페미련이네 ㅅㅂ ㅋㅋㅋㅋ
이런 새끼들은 어렸을때부터 싹을 잘라버려야함
에휴,, 초딩이 뭔 잘못이 있겟어,, 아이는 어른의 거울이라고 어른들 하는 꼬라지 그대로 배워서 한게 저 모냥이니,, ㅉㅉ
음 시비걸려는거 까진 아닌데 그런 태도 때문에 소년법이 악법이 된 거 아닐까영...(아닌가...초딩 까지는?)
소년법을 만든것도 결국 어른들이고, 어른들이 법을 악용하는 모습을 모방하여 소년법을 악용한것이기 때문에 어른의 탓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태어나자마자 법을 악용하는 법을 자연스래 배웠을까요?
근데 이게 드물게 일어나는일이 아니에요. 씨발
집에서 애한테 뭘가르쳤으면 저러고다닐까ㅋㅋ
드라마이긴 한데 일본 드라마에 비슷한 내용이 있습니다.
교감실인가 교장실에 여학생이 불려가서 혼나고 있는데 갑자기 여학생이 교복 윗도리를 풀어헤치곤 비명을 지르며 밖으로 뛰쳐나갔었죠.
생각해보니 이거 구오르비에서 봤던 거 같기도 한데... 진짜 실제상황이면 어떻게 해야될지 참...
저런 애들때문에 진짜 피해자가 의심받고 피해보는건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