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이 단순히 우울해서 안좋다기보다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2926924
약간 피해망상 같은게 생겨서
다른 사람을 잘 믿을 수 없고
인간관계가 조금이라도 문제가 생기면 심해져서
어디까지가 피해의식이고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도저히 판가름할수 없네요
사리판단이 떨어지는 건 맞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