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학원강사 하고싶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7534
가르치는걸 좋아해서 학교 선생님이 어렷을때 꿈이엇는데
공교육의 현실 ㅅㄹㄱ 같은 애들을 보며 싹 사라졋음
학원애들은 공부할 의지가 불타오르는 애들이학교보다 훨신더 많고
가르칠 맛이 날듯 ㅋㅋㅋㅋ
질문 도 막 받고 이러고 ㅋㅋ 재밋을거 같음
음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돈도 많이버니 ㅋㅋ
야간까지 수업 들어가면 연봉 1억 7천정도 z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죽은 태그 꺼내기 3 3
-
99년생 수능 보려고 합니다. 31 7
부족한 필력이라 표현이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오르비 아이디를 찾아서...
-
어제본거 0 0
호에엥 수능이 4일남앗데
-
화석 태그 총집합 4 1
일정 자격이 되면 저처럼 옛날 태그를 달 수 있습니다
-
탁구 방금 개 지렸다 0 0
랠리 ㅁㅊ
-
딸피라 모의고사 치기 힘든데 어캄? 11 1
올해 6평 학원에서 외부 응시했는데 3시쯤부터 ㅈㄴ 힘들어서 한국사 10분컷하고...
-
오늘따라몸에힘이없어... 6 1
늙고병든,,
-
Team 99 화이팅 7 6
화이팅!!!!!!!!!!할 수 있어!!!!!!!!!!
-
‘수험생 키우기’ 소식 + 컴공 상담 + TMI 49 31
우선 다들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그동안 졸업프로젝트로 만든 ‘수험생...
-
최소제곱법과 요즘 쓰고있는 논문 12 5
계량경제학쪽 논문인데 대개 계량경제학이나 통계 이론 논문들은 1. 모형(데이터가...
-
돼지 눈엔 돼지만 보인다고 0 4
공부를 암기밖에 할 줄 모르니까 국어 비문학을 배경지식 없으면 못 푸는 암기형...
-
학력은 이제 계층 상승 보다는 현상 유지를 위한 수단인듯 2 6
대학원 와서 놀란게 너도나도 부모님이 전문직, 대기업 임원 등.. 특히 의사 그런데...
-
통계학은 적어도 그 자체로 배우다 굶어 죽겠다는 생각은 안 들고 그것 자체로...
-
약간 피해망상 같은게 생겨서 다른 사람을 잘 믿을 수 없고 인간관계가 조금이라도...
-
'체험' 정도 해본 입장에서는 묘하게 다름 특히 학술적 활동 입장에서 보면 주입식...
-
그런 수험생이 설마 아직도 있겠어? ㅋ
-
이젠 진짜 알던 네임드들이 안보이네 10 4
닉변한 건가 99년생은 커녕 00년생 태그도 없고
-
지난 주 시청 복지과에 연락해 티비가 필요한 시설이 있는지 알아봐달라고했습니다....
-
빅데이터가 어떻니 해도 0 3
윗 사진은 각종 경제 통계전문가들이 예측한 물가상승률인데(물론 그 뒤엔 각종...
-
면탈 맞나봄 8 0
-
3떨 확정까지 17시간 4 3
면탈인거같지만 막상 확인사살 당하려니까 떨리네요 3떨이면 수능이어도 수미잡인건가
-
연세대 전화추합 꿀팁 3 4
02-2123으로 시작하면 받으셈 연세대에서 걸려오는 번호임
-
오수생의 성적 변화 ㅇㅈ 184 113
ㅎㅎ 오늘 경북치 나온김에 올려봅니당... 모든 수험생 특히 장수생분들 다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
오수생 경북치 합격 ㅇㅈ 118 57
감격! 사랑합니다 빛북치 갓북치♡♡
-
닉네임 변경 질문 2 0
혹시 오르비는 닉변 못해요?
-
2022 대수능 자연계 전과목 Rainbow Table 4 15
국,수 원점수 추정은 여기서 -> https://orbi.kr/00041478360...
-
ㅇㅈ메타 시작했길래 12 0
연애하고싶따
-
머리한김에 인증이 마려운데 8 0
요즘도 인증메타 있나여
-
연애하고싶따 7 1
아
-
어림없지 ㅋㅋㅋ 과거의 인물 태그도 소환한다
-
오르비 이거 어떻게 끊냐 7 2
수능 기념으로 1년 만에 다시 돌아왔는데 아침에 눈떠서 지금까지 계속 보고 있네...
-
내년 수능수학 준비하는 정체된 2-3등급 학생분들에게 33 7
(시기가 조심스럽긴 하지만..)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수학 공부를 남들 다 하는...
-
수학 평가원 글씨체 정리 7 14
시험 주제(예: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문제지): 신명 디나루 (글씨...
-
레드튜브 아는사람 3 0
초딩때 스타하다가 파이썬 1ㄷ1방 들어갔는데 누가 알려줘서 이후로 종종 써먹었음
-
여러분 색깔 너무 이쁘지 않나여 19 0
ㅋㅋㅎㅋㅎㅋ
다좋은데 잠많이못잘거같음
엥 왜요? 일단 체계만 한번 잡아노면 그 후는 수정하고 변형만 하면될텐데
그리고 학원 토일요일날 주말수업 안나가면 안하고
어쨋든 6시전에 학원끝나고 10시까지하는건
일주일에 한두번이고
그렇게 되기까지 10~15년은 해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ㅠㅠ;;
세상을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듯....
님이 공교육을 바꿔주면 안되요?
한국에서 재수하는 아픔을 덜어주세요....
불가능함..
굉장히 슬프네요....ㅜ
오르기님 넘 아픈말을 하는군요 ㅠㅠ 절실함이 느껴짐;;
학원강사 진짜 뼈빠짐 ㅡㅢㅣ;;; 잘 모르시는 부분이 많으신거 같은듸
야간반 들어오면 주간 야간 다 뛰고..
체계잡아서 돌리는 것도 한계가 있죠. 입시계속 바뀌니까 2년에 한번씪은 바꿔야 돼고.. 할꺼 되게 많고 힘들다고 들었는데
?? 야간 강제아닌걸로 아는데;; 그리고 수능이 뭐 바뀐다고 하지만
유명강사들 하는말 있잖아요 수능의 본질은 바뀌지않는다는 :;;: ㅋㅋ
극소수 빼고 연봉 1억 절대 못 넘을거 같은데;;
인강 스타강사 아니더라도
메이저 재종학원 선생이면 1억되요.
안타깝네 학원선생님들 대부분이 자기학교다닐때 공부안해서 이렇게 인생망햇다고 얘기해주시는데 되고싶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