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초코바라 [312855] · MS 2009 · 쪽지

2011-04-08 22:16:02
조회수 978

나중에 학원강사 하고싶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1027534

가르치는걸 좋아해서 학교 선생님이 어렷을때 꿈이엇는데

공교육의 현실 ㅅㄹㄱ 같은 애들을 보며 싹 사라졋음

학원애들은 공부할 의지가 불타오르는 애들이학교보다 훨신더 많고

가르칠 맛이 날듯 ㅋㅋㅋㅋ

질문 도 막 받고 이러고 ㅋㅋ 재밋을거 같음

음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돈도 많이버니 ㅋㅋ

야간까지 수업 들어가면 연봉 1억 7천정도 z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