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는 포커스 안주나요..? ㅜㅜ
-
걍 못먹어도 냥기계 ㄱ? 0 0
흠
-
흠 붙기야할텐데
-
근데 이것도 최상의 시나리오지 2 0
절대로 이거보다 낮으면 낮았지 이대로 받으리라는 보장이 없음
-
진지하게 경희 시립까지는 내려가야하지않나 성한 기계 전자는 삼보일배해도 안될거같은데
-
근데 컴공은 진짜 나랑안맞던네 10 1
흠 걍 기계나 전자가 나을라나
-
근데 성컴교갈바엔 교원대가는게 5 1
컴퓨터 교육이고 중고교 선생되는거라면 ㅇㅇ..
-
이걸로 성대 공학계열 됨뇨? 12 0
흠
-
연대 하스 << 여기 어떰뇨? 9 1
제일 낮던데 왜지
-
ㅇ
-
수학) 사설이랑 평가원 괴리감 4 0
어케 극복함뇨
-
저 올해 붙을 대학 궁예 ㄱㄱ 11 1
원서철에 맞추면 기억하고있다가 큰 선물을드림뇨
-
아
-
저 이미지 ㄱㄱ 15 0
(기대)
-
공통 삼각함수 도형문제 잇잔슴 2 0
오히려 길이를 많이 알려주는게 더 무서운 문제엿다는걸 깨달음 뭘 ㅈㄴ많이주길래 개꿀...
-
근데 22번 지로함수 나와도 0 0
걍 재낄거같음 자칫 잘못하면 계산파티 노가다천국에서 못헤어나오기 때문에 ㅇㅇ 진짜...
-
오늘 푼거 0 0
서바 15회 88 서바 14회 전국 84 강k 사문 10회 45 그외 경제 ebs 뺑뺑이
-
엥
-
장수생들 집중 잘 되나요 1 3
올해 복학하면 나머지 인생을 어떻게 살지에 대한 답변을 미루는 중인데 한번도...
-
저사람 온 김에 외쳐봄 5 1
이게 다 원,히 잘못이다
-
벅벅해도 영점 안맞은 채로 풀면 계속 의문사함
-
제일 ㅈ같음
-
민심테스트 4 0
ㄱㄱ혀
-
얘 좀 저능해보임 6 0
ㄹㅇ
-
확장연 잇음뇨? 4 0
공통보다 확통을 못하는 wwww
-
ㅅㅂ 나도 '진짜' 가 된건가 1 0
피곤할때 수학풀면 안피곤함 걍 ㅋㅋㅋㅋ
-
서바 15회 풀엇어 0 0
22 29 92점 캬캬
-
제 성적에서 국어 실모만 푸는 6 0
거 별로인가요 2 등급정도 같은데 그래도 기출을 봐야하나..? 수능날만 되면...
-
육수하는사람 잇음? 4 0
흠
-
10모끝난시점.. 갑자기 높아보이면 개추 ㅋㅋ 17 5
아
-
ㄹㅇ 사회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기관임뇨?
-
ㄱㄱ
-
옯위터는 너무 마이너한가 3 0
흠
-
옯남충 기상 1 0
캬캬
-
나 << 좀 약았으면 개츄 2 0
엥
-
이게 다 원,히 때문이다 2 0
아
-
현재로써 가장 이상적인 성적표 7 1
ㄹㅇ.
-
하
-
나중에 한의원 차리면 5 3
옯 고닉 까면 90% 할인해주는 이벤트 해볼까 환자-의사 오르비 카르텔 ㄱㄱ...
-
코노가는즁 11 0
신청곡 ㄱㄱ
-
계엄때 야간위병소 4시간섯엇음 3 0
아
-
무물보 ㄱㄱ혀 6 0
ㄱㄱ
-
수학은 뭔가 그게 있음 8 0
수능 사설의 그 보이지않는 괴리감 ㅇㅇ 뭔가 사설을 ㅈㄴ 풀어도 실제로 실전에서 막...
-
오늘푼거 정리 1 0
설레임 1회 80 설레임 2회 85 서바 전국 14회 84 서바 19회 88 개피곤하내.
-
진짜 딴건 몰라도 이건 쉬운 4점도 헷까닥 하는 수준이라 좀 심각함... 교육청...
-
서바 19회 88점임뇨 0 0
14 15 찍고 15 22 30 틀림뇨
-
이틀만에 통역&통역스터디 ㅇㅈ 0 0
또 통역회의가 생겨서 통역보조함[오늘은 상당히 잘나옴] 뭐 이틀전에 지나치게 망쳐서...
-
님들 일반적인 상황에서 12 1
f'(a)가 0 이면 f(a)도 0이라고 놓고 풀어도 됨뇨?
-
설레임 1회 80뜸뇨 5 0
20 21 28 29 30 확통 3틀 ㅋㅋㅋㅋㅋㅋㅋ
-
수학임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