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uero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644097
09-10 수능표점자료 및 설대정시 문과1단계컷.xlsx
내신 몇점 깎이셨어요?
저 456.404고 내신 0.97까이는데 일반합일까요?
그리고 아까 예비 29번이라는분 내신 몇점 까이세요?
아 내신이 발내신이라서 우선으로 갔어야 하는데 ㅡㅡ
빡쳐서 혼자 새우깡에 맥주먹고 인터넷 보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과목 노베 재수생 인서울 가능? 11 2
작년 수능 성적표입니다국어: 화작 푸는데만 40분 넘게 걸림수학: 일차방정식을 못...
-
12분 30초 쓰고 다 맞긴 했는데 12분이면 너무 쓴건가요?
-
국어 예시문항 0 0
한 세트 몇 분 정도 잡고 풀어요?
-
22222 0 0
22222 22222
아 아까 2시에 과외하다가 잠깐 아이폰으로 봤는데 발표났다그래서
집에가서 봐야겠다 했는데 이게뭐임 ㅠㅠ
아 빨리 발표나야 과외구해서 돈버는데 돈 진짜급한데 ㅠㅠㅠㅠ
내신 거의안까졌어요 님점수면 되실꺼같은데요^^ 나중에 합격소식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ㅠㅠ
이과대가 이렇게 폭발할줄은 ㅠ
우선일거라 믿었건만
저도 제가 우선아니라 많이당황... 윗분들이 많이빠지시겠죠 그점수들이면 설대나 의대도 해볼만한 점수인데...
추합까지 가면 거의 될것 같은데..
저는 빨리 붙었으면 좋겠네요
뭐 사실상 합격이시니 이제 퍈안하게 원서영역 마무리하시길.. 안암에서 뵈요~
넵 ㅋㅋ
같은반? 되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ㅋㅋ
님도 수학과지망에 금융쪽 바라보시는것 같은데 저도 그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