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Avenzia [732] · MS 200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9601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오 멋진데?
헐 밴드부네
근데 뭔가 노래가 좋은대???ㅋㅋㅋㅋ
흠! 흠! 핬! 췌야!
컼ㅋㅋㅋㅋㅋ창의력 대장ㅋㅋㅋㅋㅋ
병맛인데 뭔가 멋지네요 ㄷㄷㄷㄷ
아이민보고 더 놀랐네요 ㄷㄷㄷㄷ
이 양반아 덕후질 좀 그만해...
신선도 쩌네요ㅋㅋ 악기를 무기로 할 줄이야-_-;; 나중엔 차라리 농기구 전대물 이런 거 나와도 재밌을듯ㅋㅋㅋ 공격력은 악기보단 삽이나 곡괭이 같은거로 때리는게 더 나을텐데
아 갑자기생각이안나네 창 할때 옆에서 저렇게 허이 허이 하면서 구령넣는걸 뭐라그러지 ...ㅋㅋㅋㅋ
추 추임새...??ㅋㅋㅋ
저 꽃게 집게발 하나 툭 떼어 먹어봤으면..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오 멋진데?
헐 밴드부네
근데 뭔가 노래가 좋은대???ㅋㅋㅋㅋ
흠! 흠! 핬! 췌야!
컼ㅋㅋㅋㅋㅋ창의력 대장ㅋㅋㅋㅋㅋ
병맛인데 뭔가 멋지네요 ㄷㄷㄷㄷ
아이민보고 더 놀랐네요 ㄷㄷㄷㄷ
이 양반아 덕후질 좀 그만해...
신선도 쩌네요ㅋㅋ 악기를 무기로 할 줄이야-_-;;
나중엔 차라리 농기구 전대물 이런 거 나와도 재밌을듯ㅋㅋㅋ
공격력은 악기보단 삽이나 곡괭이 같은거로 때리는게 더 나을텐데
아 갑자기생각이안나네 창 할때 옆에서 저렇게 허이 허이 하면서 구령넣는걸 뭐라그러지 ...ㅋㅋㅋㅋ
추 추임새...??ㅋㅋㅋ
저 꽃게 집게발 하나 툭 떼어 먹어봤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