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ebs이지영t개념강좌만으로 충분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70411
사설인강들 너무 비싸서 부담...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70411
사설인강들 너무 비싸서 부담...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2027 수능
D - 147
아니요
개념강좌 듣고 현재 3월교평부터 쭉 1등급이요.
문제는 복습이랑 킬러문제는 알아서 대비하셔야해요.
충분하기는 한데 아무래도 사설인강 있으면 좋긴하죠
4스텝은 좀 비싸더라도 듣는게 좋을텐데요
4스텝이 문풀말하는거 맞나요??문풀강좌는 들으려고 생각하는중인데 개념마저 사설로 들으려고 하니까 넘 비싼거같아ㅓㅅ..개념인강은 ebs로 해결하고싶어서요..ㅋ큐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