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 반수반 컷 많이 높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55247
어느정도로 쎈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55247
어느정도로 쎈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2027 수능
D - 147
작년에강청다녔었는데 홈페이지들어가보니깐 올해는 적어도 국영수합7까지는 돼야하는것 같아요~근데 전형이여러가지라서 홈페이지에들어가보거나 전화로 직원분께 설명듣는게 제일 정확할 것 같아요~열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