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들 안 주무시는군요 3 0
물론 나도
-
최상위권 되는 건 재능인가요? 11 0
문과/이과 각각 말해주세요
-
여기 진짜 여혐 심하네요 3 16
제가 남혐을 하는건 진짜 아닌데요 여혐하는 남자는 혐오함 탈퇴해야지
-
마음이 있는지 없는지 알아보는 방법 17 3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
공부방법이잘못된거같아요 1 0
3월달부터 공부를햇는데 지금까지 선적이안나온걸보면 공부의방향성에대해...
ㅠㅠ
ㅠㅠ
생축... ㅠ
ㄱㅅㄱㅅ
생일축하드려요!!! 오늘은 통큰님의 날이에요! 빰빠라빠라빠마빰빰빰빰빰!!!!
넹 ㅋㅋ
님보면 클럽바께생각안남 ㅋㅋㅋ통큰치킨 생축생축!!
ㅋㅋㅋㅋ ㄱㅅㄱㅅ
생축!생축!....힘내요 전 생일날 대학떨어졌어요...
저 오늘 추합 나오는데 떨어질듯 ㅠㅠ
ㄴㄴ 붙으심 걱정마셈 ㅠㅠ 떨어져보니 다른분들은 진짜 잘됐으면하네요 ..또 한다는거 쉽지는않아요 ㅠㅠ잘되셈
생일축하해요!!!! 저는 제 생일때 삼수준비하려고 대학탐방하러 다녓네요 ㅠㅠ
ㅠㅠ
힘내세요...저는 중고등학교 6년 내내 생일날이 고사날이었음..ㅋ
;;;;저도 중3떄 고입고사
고1,고2때는 기말고사
고3 재수때는 수능참패후 원서영역 ㅈ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