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대치 현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661383
두각은 앱에서 출석체크 할때 자동으로 학교 이름에서 재수생으로 바꼈는데 시대인재 출첵 앱은 학교로 그대로 나오더라고요. 혹시 n수생 분들 시대는 학생 정보를 따로 변경 해야 하나요 아님 그대로 출첵해도 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N제 4회... 3 0
처음부터 끝까지 쌍욕이 터져나오네요 ㅎㅎ... 출제자들 모아놓고 강제로 45분 주고...
따로 문제는 없었음
+전 재수때 출신 고등학교 그냥 썼음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