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진학사 텔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197239
지거국 지원했는데 4개년 입결 컷 보다는 항상 높았습니다. 텔그도 70퍼 정도 나왔는데 진학사는 최종컷 보다 0.2점 낮다고 3칸이 나오더라고요 ㅜㅜ 진학사가 짠걸까요 아님 그냥 떨어질 확률이 매우 높은 걸까요.. 너무 불안해서 여쭤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감사합니다 1 1
주신 문상 16만원은 파일노ㄹ...읍읍 아무튼 잘쓰도록 할게요 오르비모의고사 흥해랏
진학사가 짜다는 말도 있는데, 이번년도 표점이 높게 잡힌 것도 있어서... 뭐라 확답은 못드리겠어요
진학사보다는 고속이나 텔그쪽이 더 정확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