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현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51906
n수생 분들 대치동 현강에서 학교 적어서 내는 란이 있는데 거기 보통 출신고를 적나요 아님 재수생이라고 적어서 내나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스웨덴의 명품침대 0 0
뭐요? 천만원? 7조원을 60만명으로 나누면?? 키아~ 침대는 역시 육군침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451906
n수생 분들 대치동 현강에서 학교 적어서 내는 란이 있는데 거기 보통 출신고를 적나요 아님 재수생이라고 적어서 내나요.?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스웨덴의 명품침대 0 0
뭐요? 천만원? 7조원을 60만명으로 나누면?? 키아~ 침대는 역시 육군침대!
2027 수능
D - 14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