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질래4바를] [1444220] · MS 202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7303022
몇 번 틀리셨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전 3 24 32 33 34 36 40 7틀 83점임.
(34) 37 40
15 29 34
가채점은 백점인데 20번틀린거같기도하고..몇번으로 마킹한지 기억이안나서
아니 이게 다맞음 ㅋㅋ 27수능 때 가 아니라 진짜 100점?
예 영어영문을 꿈꾸다보니
근데 이젠 그렇게 안나오지 않을까요
영어 상평이었으면 대학 강간하셨겠네요
실제로 수능 끝나고 정신병와서 영어 상평 주장을 존나하고다녔어요
90점이었는데 뭘 틀렸는지는 기억이 안 나요 수험표도 잃어버려가지고
24333440으로 하죠.
아 전에 메모해둔 거 찾았어요 33 37 38 39라네요
32 37 39 91점이요 평소에 순서 삽입 1개씩 틀렸는데 역시 수능때도 틀림... 난이도의 문제가 아니라 유형이 저랑 안맞나봐요
32 33 34틀이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전 3 24 32 33 34 36 40 7틀 83점임.
(34) 37 40
15 29 34
가채점은 백점인데 20번틀린거같기도하고..몇번으로 마킹한지 기억이안나서
아니 이게 다맞음 ㅋㅋ 27수능 때
가 아니라 진짜 100점?
예 영어영문을 꿈꾸다보니
근데 이젠 그렇게 안나오지 않을까요
영어 상평이었으면 대학 강간하셨겠네요
실제로 수능 끝나고 정신병와서 영어 상평 주장을 존나하고다녔어요
90점이었는데 뭘 틀렸는지는 기억이 안 나요
수험표도 잃어버려가지고
24333440으로 하죠.
아 전에 메모해둔 거 찾았어요
33 37 38 39라네요
32 37 39 91점이요
평소에 순서 삽입 1개씩 틀렸는데 역시 수능때도 틀림...
난이도의 문제가 아니라 유형이 저랑 안맞나봐요
32 33 34틀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