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공학과 전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709567
전망 어떰? 괜찮나요? 진짜 몰라서 여쭤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컴공보단 낫고 전전보단 별로인
화공 아래가 신소재인데 ai발전 때문에 컴공이 그래도 신소재보다는 낫죠 컴공도 상위권 대학은 전망 괜찮아요 전자공만 그러나 낫고 미래를 알수 없죠ㅠ
요즘에 화공보다 신소재 선호도가 높던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