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조언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682016
저는 일단 사탐공대이구요 연대를 선호해서 연공을 넣을거 같은데요 고2 고3때 물화생을 다 해놔서 대충 할줄은 압니다 공대 들어가서 악깡버로 버틸생각인데 무슨과를 가야할지 모르겟습니다 전전은 안되고요
기공,신소재,화공,첨컴 중에 고민인데 동일조건에서 취업 연봉등 가장 유리한 과가 어딘가요 조심스럽게 질문 남깁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iOS 베타 괜히 올렸나 0 0
오르비 알림이 안뜸,, 어?쩔 수 없이 오르비를 계속 봐야겠네,,
-
재밋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6 0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카이스트 모두 앱이 있습니다(학교 앱) 뭐 학생이...
전전 다음엔 기계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