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 시작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577005
1월 초 말고
2월 말에 들어가서
11월까지 쭉 달리는거 괜찮나요??
여기가 중간에 휴가도 없고.. 나가지도못하고..
감옥이라.. 1월부터 바로 해야할까요??
국영수 한 등급씩 올리는게 목표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에는 댓글달때 6 0
alt+s로 쉽게 올렸던거 같은데 뭔가 잘안되는 기분#꽃미남김루미근데 이거 미느니...
기숙 들어가시나요?
아뇽! 학교 입학합니다!!
아 그새 생각 바뀌신거?
네 2학기때 반수하는 걸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