툽)어삼쉬사vs이해원n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23237
현재 4등급 기하러
공통 어삼쉬사부분 계속 막힘
높4 낮3 목표
어려운 3, 쉬운4점 최대한 맞추고 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고마워요 덕분에 오르비 끊을수잇게됬음 ㅇㅇ 0 0
작년에 오르비 알게된 이후로너무자주 눈팅에서 시간장난아니게버렸었는데아직까지 못끊고...
어삼쉬사 난이도란 이해원n제 난이도는 완전 다르지 않나
다른가요..잘 몰라서요ㅠㅠ
이해원 보통 높3~2등급에게 적당하다 알고잇슴
기출 좀 더보다가 어삼쉬사 빠르게 쳐내기추천
몰랐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