툽)전북대vs강원대 한번씩만 제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643328
전북 기계
강원(춘천) 기계
지역은 강원에 살긴 하는데 지역인재 안 쓸거고 어차피 기숙사 감
솔직히 강대 가기 싫긴한데 전북이나 강대나 비슷비슷하다고 하긴 해서..
어디가 더 좋은지 한번씩 투표 부탁드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전북이 유의미하게 더 높지않음?
저도 그렇게 알긴 함
근데 하도 거기서 거기다 대학내려치기가 넘 심해서 과부하옴
그게 그거다 하는 사람들 특징: 둘 다 붙으면 0.1퍼라도
높은 곳 가려고 폭풍 웹서핑함
ㅇㅈ 그래서 어디가 더 좋다고 생각하심니까
강원도에 살고 계신다면, 강원대가 더 좋지 않을까요?
강원대학교 추천 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