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 전수 좀 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23205
진짜 개 ㅂ11ㅅㅣㄴ이라서 올해 최저 기준 바뀐줄 모르고 걍 기하 해버려서 기하하고 있는데 기하 진심 제가 너무 멍청해서 미칠 것 같아요
26 27 28 돌겠어요
자꾸 풀다 막히거나 벡터 ox=op ㅇ ㅈ ㄹ로 나오면 걍 뇌가 멈춰서 못 풀겠어요
벡터는 조건 해석, 그림이 안 그려지고
이차곡선, 타원, 쌍곡선 얘네는 개념 사용하라고 하시던데 응용을 잘 못하겠고
공간도형은.. 이상한 방향으로 접근해서 못 풂.
낮3 높4 목푠데 최저러라... 기하 3점, 쉬운4까지는 맞추고 싶은데 방법 없을까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그냥 개념 공부를 하시는게
그럴까요ㅠ_ㅠ 개념은 있긴한데 문제 해석이 안 돼서..
개념이랑 문풀이랑 따로하시나요
개념을 하신거면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는게 익숙치 않아서 그럴 수도 있어요
혼자 책으로 독학하는 것보다 강사 기본개념 강의 듣는게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현우진쌤 시발점 올해 겨울방학 때 했어요!
1학기 내신으로 기하해서..
수능준비를 여름방학 때부터 시작해서 아무래도 기하가 진로선택이라 어려운 문제까진 공부를 안 해서 많이 부족하더라고요...
아하... 지금 실전개념 하기엔 좀 늦은거 같고,
3-4면 쉬운3점-어려운3점에 쉬4 몇개 맞으면 나오니까
아랫분 말대로 쉬운 거 풀면서 기본적인 피지컬 키우는 게 좋아보이네요
넵! 감사합니다!!
쎈 푸셨어요?
개념차근차근 복습하면서 쎈 쭉 풀어보세요
쎈은 안 풀었고 마플이랑 빨더텅 풀었습니다! 감사합니당
김기현쌤 교재중에
기하 2,3점 기출생각집이라고 있어요
해설강의도 있고요
너무 적용이 어려우시면 이것도 활용해보세요
마침 메가패스 썩혀두고 있었는데 풀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