툽)전남대vs전북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22965
저는 강원도 살아서 전북이 전주?에 있는걸로 아는데진심 개먼거 같아서 전남이 더 나은거 같긴 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522965
저는 강원도 살아서 전북이 전주?에 있는걸로 아는데진심 개먼거 같아서 전남이 더 나은거 같긴 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전남대 좋아요감사합니당
근데 닉네임이.. 능력자이신가봐요??
그냥 막 정한거라 신경쓰지 마셔요
전남대후문 쪽에서 살았던 적 있었는데
어지간한 카페 다 몰려있고 배달 앱 키면 늘 새롭더라고요
인프라도 좋고..학교 가시면 잘 적응하실겁니다!
헉 진짜요? 인프라 걱정 많았는데ㅠㅠ 진짜 넘 감사합니당
입결차이 커요...
헉 그런가요.. 전남이 더 높은건 알고 있었는데 차이가 큰줄은 몰랐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