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원 시험지 한컴 HWP 양식 (전과목)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4228101
평가원 국어 양식.hwp
평가원 수학 양식.hwp
평가원 영어 양식.hwp
평가원 과탐 양식.hwp
평가원 사탐 양식.hwp
[기출모아] 평가원 기출 HWP 아카이브
https://mockingbird.co.kr/gichulmoa
https://mockingbird.co.kr/gichulmoa
https://mockingbird.co.kr/gichulmoa
![]()
안녕하세요. 파급효과입니다.
아마 문항이나 자료 제작을 하려는 분들 중
평가원 시험지 한컴 HWP 서식을 찾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은데
인터넷을 뒤져도 잘 안 나오는 것 같아 제가 제작하여 올립니다.
국어, 영어, 수학, 사탐, 과탐 모두 올려드립니다.
25 수능 문항을 담은 한글파일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덮 세지 예상 등급컷 점 3 0
ㅠㅠ
-
한만큼 나오면 ㅈ됨요 ㅅㅂ
-
서울사이버대학교 졸업하면 1 1
서울대 뱃지 주나요??? 급함
-
세지 기후문제 11번 3 0
이거 ㅅㅂ머애요? 시간이 촉박해서 못푼건가 3가지경우로 했는대도 안풀려요 ㅠㅠ
-
국어 기출 다끝냈는데 할만한 컨텐츠 추천해주세욤 1 0
당분간 새로운 글 풀어보고 싶은데 괜찮은거 댓글로 알려주세요!.!
-
상담실로 따라오라네요 ㅠㅠ
-
덮 결과 6 2
언미지1지2 89 92 45 40 아직 현역이니까 열심히해야지 ㅎㅎ
-
좋은사람들을 만낫는데 8 1
고개만 끄덕이면서 맞장구한번도 못쳣음.. 발표시키몃 얼굴 개뜨거워지는 느낌이고 어ㆍ이렇게힘들까
-
이번 3모 큰일났다 0 0
퀄은 잘모르겠지만 메가배포 통사과 모고 풀었는데 개념까먹어서 그런지 둘다 3n대뜸
-
하늘이 무겁게 내려앉은 저녁 2 1
입자가 고운 우울이 도시를 덮는다.
-
아니 내 옆옆에 도강생 앉음 3 0
타과생인데 도강하시겠다는데 이사람 뭐야
-
유동인구가 이제 늘어나겠지 0 1
ㄹㅇ?
-
3덮 후기 5 0
언매 - 93 첫 사회지문 집중 못한듯,, ( 언매, 문학은 평이했던것같습니다)...
-
3덮 국어 1 1
화작 88점 몇등급 보시나요??
-
눈이 좀 커진거 같은데 0 0
붓기 때문인가 기분 탓인가 커진건가
-
아니 애들 키 왤케 큼 1 0
키 큰것도 큰건데 덩치도 겁나 커가지곤… 180 넘는애들도 꽤 있고
-
정석민 비독원 2강짼데 ㅈㄴ 벽느껴진다ㅋㅋㅋㅋㅋ 4 0
당연한 사고까진 하는데 이후에 사고할때 이걸 어떻게 하지 ㅈㄴ 경이롭네 막막하기도...
-
이거 가야대냐여 5 0
톡방 초대받앗는데 밥약 언제언제 가능하세요? 이러는데 이거 안 간다 그러면 안대나여
-
분반애들이랑 친하지도 않은데 3 4
왜 자꾸 분반끼리 앉으라는거야 ㅅㅂ
-
개꿀스카찾았다 8 0
1인실 한달 12마넌 ㄷㄷ여기로정착
-
또 나만 졸리지 3 1
카페라떼는 무리무리..
-
3덮 답지 0 0
국수 보고 탈주해서 답지가 없는데 국수 답지 있으신분
-
이거뭐임 ㄷㄷ 0 0
ㄷㄷ
-
잘잤다... 2 0
어우 다시 가야지...
-
와 영어 미친 2 0
25번 45번 틀려서 2등급뜸 ㅋㅋㅋ 자살좀 시발
-
개같은화요일을버텨냇다 0 0
내일1교시수행하나만끝나면 3모전까지암것도없음
-
3덮 전반적으로 0 0
많이 평이했음 국어 수학 영어가 일단 다 중하 정도 난이도였어서... 탐구는 내가...
-
3덮응시단 언제나타나 0 0
플랭카드 다 준비했는데
-
3덮 끝 2 0
-
덮치신분들수고많으셧읍니다 3 0
-
아 동아리 하나만 할걸... 4 0
이미 돈 나갔는데 유기하기는 아깝고..
-
10분뒤가 기대된다 2 0
-
작년에는 고전 말모이나 고전 소설 양치기 N제 같은거 추천해줘서 부족한 콘텐츠...
-
이란 폭격으로 난리난 업계 2 0
바로 정유제조업계와 플라스틱 관련 업계 플라스틱과 정유의 공통점은 석유에서 오는데...
-
수학 공부할때 이런거어떰 3 0
수능수학공부할때 이런거 있음 좋을거같지않음? 어려운 문제를 스텝별로 쪼개서...
-
수능수학공부할때 이런거 있음 좋을거같지않음? 어려운 문제를 스텝별로 쪼개서...
-
호머하기 두려워짐
-
그냥 과제존나마노아서 들어올시간도압던데
-
백99.4네 그지같은 인생
-
13번 수준 개 ㅈ밥 수학 문제인데도 불구하고 저능아여서 그럼
-
대체누구지,,,,,
-
수학과 나 9 0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의 관계에 있다고 볼수있음
-
걔네 가끔 가다 드립으로 홈런치더라
-
영어 문제중에 1 0
문맥상 안맞는 문장 찾기 이건 해석이 안되도 뭔가 관상(?)이 이상한 문장 찍으면 대충 맞음
-
2. 학원에 스카웃 당한다 3. 돈을 번다 4. 성대 문만 동아리를 만든다
-
고등학교 좋아 3 0
애들도 착허고 재밋고 좋고 쌤들도 다 좋으셔 근데이제중간치면 그런생각 안들려나
-
요즘 바른생활 어린이임 1 0
잠 잘 자니 사람이 스트레스도 적고 행벅함
-
이거 왜 틀렸지 20 0
근데 18번은 진지하게 모르겠는데
-
학습이 안이루어짐 평소에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를 오래 관심가졌음에도 불구하고 그...
-
교수님 0 1
수업을 그렇게 하면 짜증이 나요 임상이라 그런지 케바케가 더 심하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Hoxy,,, 과탐은...작업 중이예요 ㅎㅎ
헉
딱 며칠전에 찾다가 안나와서 때려쳣는데
다이스키~~
감사합니다.
역시 자네야
혼자 열심히 알아냇는데 조금만 더 빨리 올려주셨다면 ㅜㅜ
아이고 타이밍이 안 좋았 군요. ㅠㅠ
감사합니다 열심히 만들겠습니다ㅠㅠ
제 컴퓨터에서 폰트가 깨지는 것 같은데 폰트 알려주실 수 있나요? 자료 감사합니다.
신명 중명조가 설치된 한컴이면 잘 열릴 겁니다
그리고 신명 중명조 자체가 뭔가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는데 PDF 변환 하면 평가원과 똑같같은거 알 수 있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유통기한 1년 남은거라는 나쁜 말은 ㄴㄴ
진짜 사랑해요 하으응....
미적 23번 [2점]표시 누락됐어요!
제보감사합니다

혹시 작년 기파급 공통,미적이랑 올해 차이 클까요?쪽지 봐주세요!
혹시 사탐은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