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모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779692
독서 1틀 문학 4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문학 진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779692
독서 1틀 문학 4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문학 진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독서 1틀 문학 3틀인데
땄다 ㄴㅇㅅ
ㅋㅋ나가세요..
독서 어떻게 하면 잘할수잇나요,,,, 저는 독서4틀 문학1틀이에요 ㅠㅠㅠ
저는 문학 잘하시는게 더 부러워요..
독서는 원래 다 어려워해요ㅜㅜ
전 김동욱쌤 독서 들엇어요
ㅠㅡㅠ 감사합니다 문학은 수능 때는 연계되니까 잘보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