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리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568355
고정 2뜨고 기출 2회정도 돌림.. 이제와서 김승리 듣긴 늦엇나여ㅠ
기출분석은 제대로 안해봤는데 올오카부터들어야 되나요..?
앱스키마부터는 좀 ㅇㅂ?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만덕코얼마안남 2 0
힘을내자
-
42P 7번문제 A랑P랑 속력이 2배차이 나는데 A도 t0동안 L이동하고 P도...
-
xdk 4 0
xdk가 뭐고 어떻게 하면 받고 뭐에 쓰는건지 궁금한데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
덕코인 복권 확률 극악이네 4 0
-
덕코 드립니다 0 0
라고 글써주실분?
-
https://orbi.kr/profile/884642 어떻게 한번에 수만덕이 움직이죠
-
XDK가 뭔가요? 5 1
XDK가 대체 뭔가요? 복권있길레 뭔가 싶어서 하다가 1등 당첨 뜨던데
-
xdk 환전소입니다 2 1
xdk를 원화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현재가 : 1000\ <= 24,464 xdk...
-
##지금 수미잡닷컴에 가입하시면 1000xdk를 무료로 드립니다!##...
-
내 xdk.....
-
방금 가상화폐 DUCK (XDK) 이 발행 및 지급되었습니다 20 28
지난달 말 https://orbi.kr/00012698878 를 통해 안내드렸던...
앱키는 걸러도 무방함
그럼 올오카랑 tim중에는..뭐가 좋아요??
올오카는 진득하게 분석
tmi는 기출을 실모로 엮어놓은거임
Aok는 tim의 연장선이라고 봐도됨 기출분석이 부족하다고느끼면 aok 일단 하고 결정 ㄱㄱ aok만 해도 빡쎄게 안하면 빨리 못끝낼거임
오리진은 건너뗘도 괜찮을까요?
예
기출 안했으면 올오카부터 하시고
TIM이나 아수라로 바로 넘어가세요
얍스키마는 우선도가 떨어져요
행동강령을 배웟음 해서.. 올오카 ㅊㅊ하시나요ㅠ
네
올오카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독서 문학중에 뭐가 더 좋으셨나요..
개인적으론 문학이 좋았는데
필요한게 다를 수 있으니 본인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과목 들으시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