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이 왜케 ㅇ어렵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634076
비문학은 많이비읽고 풀면 늘거라는 확신이 있는데 문학은 단순이해조차 잘 안되네요(너무 쉬운 지문말고) 특히 산문쪽..
고전소설 현대소설 좀 잘 가르치는 강사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가 더위를 많이타는데 시험중에 옷벗어도 되나요 0 0
저의 섹시함을 못견디고 여성 감독관님이 코피를 흘리시면 어떡하져
-
아니면 그냥 하나 틀릴까요 귀찮은뎁;
-
아니면 그냥 하나 틀릴까요 귀찮은뎁;
퐝일
박광일 산문문학 잘 가르치나요?
운문산문 할거없이 둘다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