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공부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625095
모든 키워드를 다 통암기해야하나..
아니면 문제를 볼때 반응할수 있을정도로만 봐야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제가 더위를 많이타는데 시험중에 옷벗어도 되나요 0 0
저의 섹시함을 못견디고 여성 감독관님이 코피를 흘리시면 어떡하져
-
아니면 그냥 하나 틀릴까요 귀찮은뎁;
-
아니면 그냥 하나 틀릴까요 귀찮은뎁;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