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4=과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249836
제발 사탐황들한테 깝치지마셈
과탐은 그냥 발로 풀어도 다 맞춘다
내가 손으로 풀어서 많이 틀리긴 함 ㅇㅇ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제일로 넋이 좀 나간듯 1 0
멘탈 빨리 부여잡고 공부해야되는데
-
내가 OO만 들어갔어도 이세상에 부러운사람 없는데 0 0
하..XX를 들어가면 좀 나으려나..정신 바짝 차리자
-
답답하다 0 0
내심정 어따 표현하고 싶지만 여긴 익명도 아니어서한글 키고 쓸까아님 다른 커뮤니티...
-
하이고 0 0
노오력을 해야지노오오오오~~~~~~~~~~력!!
저런.....
ㄹㅇ 저도 손으로 풀어서 좀..
수능때 발로 못풀게 하던데 개선해야할듯
ㅉㅉ 내가 입으로 풀면 만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