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안걸어놨으면 좆될 뻔한 n수생이라면 개1추 ㅋ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91781
![]()
씨1발
ㅋㅋㅋㅋㅋ
이게 사람 점수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승후T] GT의 수능 유출 시리즈 - 유전자 OX편 0 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GT 이승후 입니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교육청,EBS...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6091781
![]()
씨1발
ㅋㅋㅋㅋㅋ
이게 사람 점수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승후T] GT의 수능 유출 시리즈 - 유전자 OX편 0 1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GT 이승후 입니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교육청,EBS...
2027 수능
D - 144
갳우
개씨발추천ㅋㅋ
걸을 대학도 없어서 비추.. ㅠㅠ
종철아 27수능가자

형님?개추 ㅋㅋㅋㅋ
27가야지
반드시 가야지..

안걸어서 ㅈ된 N수생도 개추 박고 가요
안걸어놨으면 n년째 개백수일뻔ㅋㅋ 맞지 맞지 쌩은 너무 위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