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176857
올해 사문 전망이 어떤가요
한지랑 사문 중에 고민중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상훈 고급국어 'GRIT'의 생생한 후기를 들려주세요~~ 11 15
안녕하세요. 올해 출간 5년째를 맞는 김상훈 고급국어 ‘GRIT’의 후기를...
-
GRIT 고급국어 어떤가요? 0 0
6모에 비문학에서 고생좀 해서 좀 자만했다가 다쳐서 그런지 좀 실력좀 키우고싶은데...
-
새 책 파실 분 있으신가요? ㅠ
고민되면일단사문하기
사람이많아서뭘해도평타
굿
일단 사문을 해라. 그러면 박수를 쳐도 똥을 쌀 것이다.
똥싸개 파블로프 ㄷㄷ
무ㅓ야 이정도로 좋구나
절대 정법을 해선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