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뭐하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649590
경제 진학 예정인데
뭘 섞으면 좋을까요
일단 제 마음으론 영어 섞고 싶은데
취업에 유리할거 같은 과 추천 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ㅈ살 0 0
방진마스크 안꼈는데 계속 기침나옴
-
전교조뜻 알아냄 ㅋㅋ기 3 9
전국 교사 조무사 엌ㅋㅋㅋㅌㅋㅋㅋㅋㅋ
컴공/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