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질문하나만 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414281
연대 체교과 5칸
중앙대 컴퓨터 ,ai 등 2~3칸
건국대 컴공 3~4칸
동국대 컴공 6~7칸
전적대는 건대고요.
연 체대 가서 복전 vs 컴공 상향+동국대
평소에 운동을 좋아하긴합니다만 교육학에 뜻은 없습니다.
추천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통)20 이새끼 그냥 어떻게 푸는지 안보이더라 ㅠㅠ, 아직도 돌파구 못봤다 해설...
-
답이 왜 2번임? 3번아닌가요? 문제 올려도 되요?
연대 체교 다니시는 분들 꽤 아는데 가서 이과쪽으로 복전하기는 쉽지 않다고 하긴 했어요
학점 채우는게 힘든건가요 연대 제도상 힘든건가요